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회원 모집 '16일부터'

enews24 조해진 기자 | 입력 2018-07-12 오후 2:20:00 | 최종수정 2018-07-12 오후 2:31:15


아이유가 팬클럽 '유애나'와 함께하는 두 번째 여정을 시작한다.

12일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가 1년 만에 팬클럽 '유애나'의 공식 2기 회원 모집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7월, 팬들의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팬클럽 '유애나'의 공식 창단을 알렸던 아이유는 1년여 만에 두 번째 회원모집을 개시, 올 한해 역시 팬들과의 애틋한 교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회원 모집 '16일부터'
이에 앞서 아이유 측은 11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팬카페 등지를 통해 팬클럽 '유애나' 2기 모집과 관련한 공지를 사전 개제하면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팬클럽 모집은 오는 16일부터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티켓'을 통해 가입절차가 이뤄진다.

아이유와 데뷔 10년의 시간들을 함께 걸어온 팬클럽 '유애나'는 '팬'이란 이름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 아이유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든든한 서포터 역할을 하고 있는 존재다. 아이유는 그 동안 팬미팅, 생일파티 등 크고 작은 자리를 통해 틈틈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온 것은 물론 유애나와 아이유의 이름으로 다양한 기부 및 선행활동을 함께하며 긍정적 '팬 문화'를 선도해오기도 했다.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는 이달 16일부터 오는 8월 19일까지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모집에 나선다. 유애나 2기 회원에게는 공식 회원카드와 더불어 오피셜 굿즈 제공과 단독콘서트, 팬미팅, 공개방송 등의 우선 참여 혜택이 부여되며, 온-오프라인 이벤트의 특별 혜택 등이 주어진다. 가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멜론티켓'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인기리에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통해 연기자 '이지은'으로도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이룬 아이유는 오는 7월 말 발표되는 블락비 지코의 스페셜 싱글에 피쳐링 참여하는 등 현재 다양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조해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