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미션 임파서블6' 톰 크루즈 "따뜻한 환영 고마워요" 감사 인사

enews24 조해진 기자 | 입력 2018-07-17 오후 12:50:24 | 최종수정 2018-07-17 오후 2:41:10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톰 크루즈가 한국팬들의 환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17일 톰 크루즈는 자신의 트위터에 "서울의 따뜻한 환영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레드카펫 사진을 게재했다.

[★SNS] '미션 임파서블6' 톰 크루즈 "따뜻한 환영 고마워요" 감사 인사
공개된 사진은 선글라스를 쓴 톰 크루즈가 열정적으로 그를 맞이하는 한국 팬들에게 환한 웃음으로 악수를 건네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무대 위에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헨리 카빌, 사이퍼 페그와 함께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톰 크루즈는 16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한국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7일에는 관객과의 대화에 참석하는 등 홍보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역대급 리얼 액션에 대한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으로 오는 25일 개봉한다.

사진=톰 크루즈 트위터


조해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