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내년초 軍입대, 빅뱅 공백 길어지면 안되기 때문"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18-07-20 오후 4:19:45 | 최종수정 2018-07-20 오후 4:43:00


승리 "내년초 軍입대, 빅뱅 공백 길어지면 안되기 때문"
가수 승리가 빅뱅의 공백기를 줄이기 위해 내년초 군에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승리는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첫 정규앨범 '더 그레이트 승리(The Great SEUNGRI)' 발매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승리는 "빅뱅 멤버로 가장 어린데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며 "시기는 미정이지만 내년초쯤에는 군입대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승리는 "이유는 누구보다도 빅뱅이 빠른 시일내 다섯명 모두 한 자리에서 다시 팬분들 앞에 서는 걸 원하는 사람이기 때문"이라며 "빅뱅 공백기가 길어지면 안된다. 그래서 내년 초에 군입대를 하고 빠른 시일 내 멤버들과 다시 모였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승리는 "팬분들에게도 빅뱅 컴백이 길어지지 않을 예정이니 그때까지 응원해주시고 기다려 달라고 말하고 싶다. 새로운 컴백, 새로운 도약을 기다려 달라"고 당부했다.

첫 정규앨범에는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웨어 알 유 프롬(WHERE R U FROM)'을 전면에 내세웠다. 승리는 두 곡 모두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하며 남다른 공을 들였다.

특히 '웨어 알 유 프롬'에는 위너의 송민호와 아이콘 비아이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냈다. 아이콘 비아이 역시 수록곡 '몰라도' 피처링을 맡았다.

한편 승리는 오는 8월 4일과 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YG엔터테인먼트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