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박성광-매니저, 가로수길 쇼핑 나들이 '알고보니 쇼핑궁합은 100점'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8-08-11 오전 10:08:08 | 최종수정 2018-08-13 오후 2:24:30


'전지적' 박성광-매니저, 가로수길 쇼핑 나들이 '알고보니 쇼핑궁합은 100점'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이 매니저와 ‘쇼핑메이트’가 됐다. 두 사람은 첫 쇼핑 나들이임에도 불구하고 100점 만점의 쇼핑 궁합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6회에서는 박성광과 매니저의 즐거운 쇼핑 나들이가 공개된다.

박성광은 매니저와 옷 쇼핑을 하러 가로수길에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쇼핑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 게다가 박성광의 매니저는 가로수길을 구경하며 쇼핑을 하는 것이 첫 경험이어서 잔뜩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성광과 매니저가 길거리에서 반지를 고르고 있다. 박성광은 그의 취향을 완벽하게 파악한 매니저의 센스 덕분에 만족스러운 구매를 했다고. 이후 두 사람은 옷 가게에서도 ‘쇼핑메이트’다운 찰떡궁합을 보여줬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박성광은 자신의 옷을 고르는데 열중하고 있는 매니저에게 “송이야 너도 하나 골라보면 안 될까?”라며 깜짝 선물을 해주려는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매니저를 위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따지며 적극적으로 신발, 옷 등을 골라줬고, 그녀는 갑작스러운 선물공세에 깜짝 놀라 어쩔 줄 몰라 했다고.

박성광은 매니저에게 어떤 선물을 골라줬을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박성광과 매니저의 찰떡궁합 쇼핑 나들이는 오늘(11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