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이기광, 본방 사수 부르는 아이컨텍 '심쿵 연하남'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8-14 오전 8:55:57 | 최종수정 2018-08-14 오전 11:37:05


'러블리 호러블리' 이기광, 본방 사수 부르는 아이컨텍 '심쿵 연하남'
‘러블리 호러블리’ 이기광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연출 강민경, 지병헌/ 극본 박민주)’에서 귀신 보는 드라마 PD 이성중 역으로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이기광이 대본 인증샷과 함께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러블리 호러블리’ 첫 회 대본을 든 이기광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기광은 옅은 미소와 함께 가슴 설레는 아이컨텍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기광은 “안방극장을 시원하게 할 ‘러블리 호러블리’가 오늘 오후 10시 KBS2 에서 방송됩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려요. 오늘 2회도 본방사수!” 라고 센스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기광이 분한 이성중으로 배려심 깊은 다정남이지만, 귀신을 보는 반전 매력의 아찔한 비밀을 가진 남자. 을순 (송지효 분)을 향한 순애보를 품고 산다. 되는 일 하나 없는 드라마 작가 을순 곁을 지키는 ‘을순 바라기’로 활약을 펼칠 것.

지난 13일 이기광은 방송계에 떠오르는 신예 드라마 PD 이성중으로 첫 등장을 했다. 주변에 아무도 없음에도 무언가에 인기척을 느끼는 등 벌써부터 오싹함을 예고, 뿐만 아니라 드라마 작가 을순과의 만남이 그려지며 앞으로 이들의 사이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러를리 호러블리’는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