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 "음악방송 1위 꼭 하고파..음악 알아주셨으면"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18-08-14 오후 4:12:54 | 최종수정 2018-08-14 오후 4:15:26


MXM "음악방송 1위 꼭 하고파..음악 알아주셨으면"
남성그룹 MXM(임영민 김동현)이 첫 정규앨범으로 음악방송 정상에 서고 싶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MXM은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정규앨범 '모어 댄 에버(More Than Ever)'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YA YA YA(야야야)' 무대를 첫 공개했다.

공개 직후 김동현은 "8월 대전에 합류했다. 워낙 출중하신 선배님들이 나오셔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곡이 좋은 노래니 음악방송에서 1등 한 번 하고 싶다.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이 우리 음악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임영민은 "치열한 8월 대전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음원성적은 항상 차트에 진입하는게 바람이다. 50위권 내 이름이 올라갔으면 좋겠다. 꼭 한 번 우리 이름을 차트에서 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된 '모어 댄 에버'는 MXM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MXM이 앨범 전체 프로듀서로 나서며 다수의 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다. 총 14트랙이 수록됐으며 한층 성숙된 소년미와 섹시한 남성미까지 녹여낸 MXM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야야야'는 자기도 모르게 그녀에게 빠지게 된 상황을 한 번 마시면 어느샌가 다시 찾게 되는 아메리카노 커피에 비유한 유쾌한 노래다.

한편 MXM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허정민 기자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