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장승조, 한지민에 "나 한 번 만나볼 생각 없나?" 마음 고백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8-15 오후 10:55:43 | 최종수정 2018-08-16 오전 10:44:14


'아는 와이프' 장승조, 한지민에 "나 한 번 만나볼 생각 없나?" 마음 고백
'아는 와이프' 장승조가 한지민에 마음을 고백했다.

1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는 야근하는 서우진(한지민)에게로 향한 차주혁(지성 분)과 윤종후(장승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우진은 다른 직원 대신 야근을 자처했다. 그 때 차주혁과 윤종후 두 남자가 그 모든 상황을 지켜봤고, 윤종후는 뭔가 생각났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퇴근길 차주혁은 "하여간 오지랖은 넓어서"라고 혼잣말을 하며 서우진을 걱정했다. 차주혁은 김밥을 좋아했던 서우진을 떠올렸고 김밥을 포장해 은행으로 향했다.

차주혁은 어떻게 하면 김밥을 자연스럽게 전할지 고민하다가 열린 문 틈 사이로 윤종후와 서우진의 모습을 목격했다.

윤종후는 서우진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를 잔뜩 포장해 왔다. 옷차림 역시 낮에 서우진이 언급한 스타일 그대로였다.

윤종후는 "역시 매너가 좋다"는 서우진의 칭찬에 "매너 아닌데요. 관심인데"라며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내 스타일 보고 뭐 느낀 거 없나? 나 옷 갈아입고 왔는데. 나 서우진한테 관심 있다고. 나 한 번 만나볼 생각 없나?"라고 물었다.

이 모든 광경을 지켜본 차주혁은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을 지었다.

사진=tvN '아는 와이프' 방송 캡처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