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로맨틱 '알콜 데이트'+진짜 주량 공개

enews24 이보라 기자 | 입력 2018-08-20 오후 1:26:14 | 최종수정 2018-08-20 오후 4:12:47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로맨틱 '알콜 데이트'+진짜 주량 공개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술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20일(오늘)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포차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포장마차를 찾아 안주 먹방을 선보이며 주말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포장마차에서 '술이 맺어준 인연'을 공개하며 취중 대화를 이어나갔고,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듣던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감동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포장마차 데이트 후 집으로 돌아와 2차를 준비했다. 한고은은 또 한번 남편 맞춤형 안주를 만들며 요리 실력을 발휘했다. 이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집에서 흔히 만들어 먹지 않는 한고은 표 안주에 입이 쩍 벌어졌고, 급기야 MC 김숙은 "이대로 가면 빅마마 이혜정 선생님, 김수미 선생님으로 가는 거예요. 그쪽 라인인 것 같아"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고은의 진짜 주량도 공개된다. 과거 스페셜 MC로 출연 당시 밝혔던 주량을 뛰어넘는 '진짜' 주량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졌다. 이에 '너는 내 운명'의 대표 주당 소이현과 스페셜 MC로 함께한 이재룡까지 주량 배틀에 가세해 묘한 신경전을 벌였다는 후문.

한편 두 사람의 포장마차 데이트 현장은 20일(오늘)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이보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