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과의 첫 키스 기억 소환... 무슨 일?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8-21 오전 7:57:39 | 최종수정 2018-08-21 오전 11:33:04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과의 첫 키스 기억 소환... 무슨 일?
‘아는 와이프’ 지성과 한지민의 애틋한 첫 키스 추억이 공개된다.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 측은 21일 주혁(지성 분)과 우진(한지민 분)의 설레고 풋풋했던 ‘후드티’ 첫 키스를 공개했다. 매회 주혁은 달라진 현재에서 리셋된 우진을 통해 자신이 무심하게 잊고 지낸 과거를 떠올리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중요한 순간마다 과거를 떠올린 지성이 첫 키스의 추억을 소환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아는 와이프’는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가구와 타깃 시청률 모두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명실상부 수목극 최강자로 급부상했다. 뜨거운 호평과 상승세의 힘은 ‘공감’에 있다. 달라진 현재에서 바뀌어가는 관계와 혼란스러운 감정선에 설득력을 부여하는 지성, 한지민은 상상력으로 빚어낸 판타지를 리얼하고 현실적으로 끌어가고 있다.

달라진 현재에서 소환되는 주혁과 우진의 옛 추억들은 단순한 과거 회상이 아니다.영원할 것 같아 익숙하게 흘려보냈던 소중한 순간과 자신이 몰랐던 우진의 아픔을 되새기게 만드는 기폭제다. 처음 만났던 그 시절처럼 밝고 사랑스러운 우진을 보며 그녀의 변화가 자신 때문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주혁의 감정의 변화를 단계적으로 풀어내는 지성의 연기는 공감의 매개가 된다. 외로움을 혼자 감내했던 우진의 눈물, 애틋하고 풋풋했던 사랑의 순간들을 되짚어 보며 주혁과 우진의 관계는 새로운 시각으로 재편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주혁과 우진의 후드티 첫 키스는 설렘 지수를 높임과 동시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세상 다정한 눈빛과 손길로 우진의 후드티를 씌워주며 서서히 다가는 주혁의 모습이 ‘심쿵’을 유발한다. 평소의 당차고 발랄한 우진과 달리 수줍어하는 모습은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킨다. 조심스럽게 다가가 입을 맞추는 주혁과 우진의 첫 키스는 애틋한 감정의 결까지 전달하며 추억을 소환한다.

해당 장면은 과거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아주 중요한 순간이다.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던 결정적인 순간인 첫 키스의 추억이 현재의 주혁과 우진의 어떤 상황과 맞물리며 감정을 불러일으키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거가 풋풋할수록 현재는 먹먹하기만 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도 궁금해진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우진을 지켜주겠다고 결심했던 순간을 떠올린 주혁이 달라진 현재에서 어떤 감정변화를 느끼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7회는 오는 22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tvN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