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스무살은 처음이라' 예능 나들이, 스무살 '사람 김소현'만의 인간美 '공개'

enews24 조해진 기자 | 입력 2018-08-21 오후 1:02:55 | 최종수정 2018-08-21 오후 2:42:05


김소현 '스무살은 처음이라' 예능 나들이, 스무살 '사람 김소현'만의 인간美 '공개'
김소현이 1년 반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김소현은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 프로그램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를 통해 처음으로 혼자서 미국 여행을 떠난다. 김소현의 좌충우돌 여행기는 미국 현지 올로케 촬영을 통해 제작되며 오는 9월 말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방송인으로서, 글로벌 스타로서, 10년차 배우로서 그리고 이제 막 스무살이 된 여인으로서 스스로의 정체성을 찾아 떠나는 김소현의 설렘 가득한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미국 현지 촬영을 위해 김소현은 8월 중 미국으로 떠난다.

김소현은 패션 인플루언서와의 만남부터 좌충우돌 여행기까지 다양한 리얼 에피소드를 그리며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또 여행 중간 중간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경험하며 알게 된 팁과 명소, 맛집 등 다채로운 정보는 물론 여행하며 느낀 감정 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소현은 항상 완벽해 보였던 10년차 배우의 모습을 내려놓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무살 '사람 김소현'만의 인간미 넘치는 매력들을 가감 없이 보여 줄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소현이 출연하는 라이프타임 새 예능 프로그램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는 오는 9월 말 라이프타임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선공개되며 TV 채널로도 방영 될 예정이다.

사진=eNEWS24 DB


조해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