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백진희의 설레는 밀당"…'식샤3' OST 블락비 태일의 '설렘각' 공개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8-08-21 오후 3:00:11 | 최종수정 2018-08-21 오후 3:04:58


"윤두준-백진희의 설레는 밀당"…'식샤3' OST 블락비 태일의 '설렘각' 공개
그룹 블락비 멤버 태일이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듣기만 해도 가슴 설렐 것 같은 태일의 ‘설렘각’ 음원은 오늘(21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태일과 잘 어울리는 ‘설렘각’은 상큼하고 통통 튀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극 중 주인공들의 밀고 당기며 설레는 감정을 잘 나타낸다. 길구봉구의 ‘나만 혼자’, 범키의 ‘돌아가도 돼’ 등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팝키드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블락비의 메인보컬 태일은 소프트하고 감미로운 음색과 음역대 높은 고음도 문제없이 소화할 수 있는 보컬 실력을 앞세워 음악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Mnet ‘더콜’을 통해 어떤 아티스트와도 잘 어울리는 환상적인 케미와 탁월한 가창력을 재차 입증하며 ‘믿고 듣는 보컬 강자’로서의 위엄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슬럼프에 빠진 남주인공 구대영(윤두준 분)이 스무살 시절의 친구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해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사진= 팝뮤직, CJ ENM 제공]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