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 홍수현, 더 생기발랄해진 미모 '청량美 팡팡'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8-09-10 오전 10:18:02 | 최종수정 2018-09-10 오전 11:45:48


'마이크로닷 ♥' 홍수현, 더 생기발랄해진 미모 '청량美 팡팡'
배우 홍수현의 사랑스러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 ‘김경하’ 역을 맡은 홍수현이 생기발랄한 에너지로 촬영장 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홍수현은 흰티에 청바지를 매치한 수수한 차림에도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남심을 저격하고 있다. ‘부잣집 아들’ 대본을 든 채 카메라와 눈맞춤을 하며 심쿵을 유발하는가 하면, 밝은 미소를 장착하고 리허설 중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광대 미소를 이끌어낸다.

특히 해맑은 웃음을 터트리며 주변까지 환하게 만드는 모습은 ‘인간 비타민’이라는 애칭을 자연스레 떠올릴 만큼 해사한 매력을 과시한다. 연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홍수현에게서 화기애애한 팀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일등공신의 면모를 엿볼 수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극 중 홍수현은 현실적인 조건 문제로 헤어진 옛 연인 용이(이창엽 분)와 다시 사랑을 시작하며 단짠로맨스의 재미를 극대화 하고 있다. 각자 서로가 크게 다쳤다는 소식을 듣고 응급실에서 조우한 두 사람이 뜨거운 눈물을 나누며 서로에 대한 진심을 인정하게 된 것.

용이의 약혼녀 선영(미람)과 각자 어머니들의 극심한 반대로 인해 가시밭길이 예상되지만, 다시 찾은 애틋한 사랑을 지켜나갈 경하-용이 커플의 앞날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홍수현을 비롯해 김지훈, 김주현, 이규한, 양혜지 등이 출연하는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콘텐츠와이 제공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