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여왕' 거미 등판이오! '백일의 낭군님' OST 첫번째 주자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8-09-11 오전 11:12:24 | 최종수정 2018-09-11 오전 11:40:12


'OST 여왕' 거미 등판이오! '백일의 낭군님' OST 첫번째 주자
가수 거미가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백일의 낭군님’ OST Part 1 거미의 '지워져' 음원이 공개된다.

‘백일의 낭군님’ OST의 시작을 알리는 ‘지워져’는 애절한 감정으로 극 초반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곡으로, 이를 부른 거미가 애절한 감정을 살려 완벽한 가창을 선보이며 1시간 30분 만에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이미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거미는 ‘백일의 낭군님’ OST의 힘찬 포문을 열며, 시청자들의 극 몰입을 도울 전망이다.

‘백일의 낭군님’ OST Part 1 ‘지워져’를 통해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 거미는 오는 10월 첫째 주부터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일 첫 방송한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도경수)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남지현)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1화부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 방송되며, 거미가 가창에 참여한 OST Part 1 ‘지워져’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팝뮤직, CJ ENM,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신애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