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말년 부부, 기안84에게 팩폭+뿔난 사연?

enews24 이보라 기자 | 입력 2018-09-14 오전 11:43:39 | 최종수정 2018-09-14 오후 2:07:24


'나 혼자 산다' 이말년 부부, 기안84에게 팩폭+뿔난 사연?
기안84가 인터뷰 도중 이말년에게 팩트 폭격을 당했다.

오늘(1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차기작 준비를 위해 주변 부부들을 찾아 밀착 취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첫 번째 인터뷰 상대였던 하하♥별 부부에 이어 웹툰작가 이말년 부부까지 찾는다. 그러나 두 번째로 찾은 이말년 부부는 결혼의 교과서같은 답변과 훈훈한 명언(?)을 잔뜩 쏟아냈던 하하와 별 부부와는 사뭇 다른 현실 부부 케미로 기안84를 잔뜩 긴장하게 만든다.

마치 살얼음판을 걷는 듯 아슬아슬한 분위기 속 세 사람 사이에 어색한 기운이 잔뜩 맴돈다. 이에 좀처럼 틈을 주지 않는 이말년의 철옹성 같은 인터뷰 스킬(?), 아내의 등짝 스매싱을 부르는 눈치 0% 답변까지 더해져 역대급 험난한 취재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말년의 잇따른 폭탄 발언에 아내와 기안84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예정이다. 또 이말년은 눈치만 보며 질문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기안84의 노트를 빼앗아 역으로 질문을 던지며 압박 인터뷰로 역습을 감행한다.

특히 대답을 잘하지 못하는 기안84를 보며 "이 인터뷰는 실패다"라며 외쳤다고 해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전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과연 기안84는 무사히 인터뷰를 마칠 수 있을지는 오늘(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이보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