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은지원, 윈드밀 퍼포먼스로 카리스마 폭발 '역시 현역 아이돌'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8-09-15 오전 8:24:28 | 최종수정 2018-09-17 오전 11:52:43


'뜻밖의 Q' 은지원, 윈드밀 퍼포먼스로 카리스마 폭발 '역시 현역 아이돌'
뜻밖의 열정이다.

‘뜻밖의 Q’ 은지원이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윈드밀’ 퍼포먼스를 펼친다. 그는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이수근은 물론 모든 Q플레이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은지원의 ‘윈드밀’ 3종 세트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은지원은 ‘이모티콘 운동회’ 결승전이 열린 만큼 어느 때보다 흥과 열정을 뿜어냈다. 그러던 중 그는 퀴즈의 정답 곡이 나오자 눈빛이 돌변해 카리스마 ‘은리더’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은지원이 댄스 본능을 불태우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고난도 비보잉 동작인 ‘윈드밀’을 거침없이 펼치면서 현란한 춤실력을 과시했다고 전해져 그의 댄스 퍼포먼스에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수근은 좀처럼 잘 볼 수 없는 은지원의 모습에 그와 10년을 함께 프로그램을 하면서 “’윈드밀’하는 모습 처음 봤습니다!”라면서 깜짝 놀라며 연신 감탄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은지원은 박성광과 ‘쌍 윈드밀’ 콤비를 결성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은지원의 ‘윈드밀’ 퍼포먼스는 오늘(15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뜻밖의 Q’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