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예능? '짠내투어' 출연하고 싶어요"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8-09-20 오전 9:59:21 | 최종수정 2018-09-20 오전 11:26:39


강한나 "예능? '짠내투어' 출연하고 싶어요"
강한나가 '짠내투어' 출연을 희망했다.

tvN '아는 와이프'를 통해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강한나가 뷰티텐과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강한나는 작품이 끝난 뒤 강한나는 잠시 휴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새로운 자극이나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날 것”이라면서도 “다음 작품도 빨리 하고 싶어서 너무 오래 머물지는 않을 예정”이라고 했다.

강한나는 올해 ‘런닝맨’ ‘아는 형님’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적인 호감도를 높였다.

그는 “웃기는 사람이 아니라서 예능에 나와도 되는지 걱정했는데 모두들 편하게 대해 주셨다”며 “생각보다 시청자들이 재밌게 봐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했고, 인간 강한나의 모습을 보여준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앞으로 출연하고 싶은 예능으로는 여행 프로그램을 꼽았다. 그는 “이왕이면 여행 가서 맛있는 걸 먹는 거라면 더 좋을 것 같다”며 “애청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있는데 EBS ‘세계테마기행’과 tvN '짠내투어‘다. 무조건 본방 사수한다. 기회가 된다면 꼭 출연하고 싶다”고 의욕을 보였다.

배우 강한나의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텐(Beauty10)’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뷰티텐 제공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