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파파' 장혁-손여은, "행복하고 따뜻한 한가위 되세요~!" 추석 인사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9-24 오전 7:37:41 | 최종수정 2018-09-27 오후 6:07:50


'배드파파' 장혁-손여은, "행복하고 따뜻한 한가위 되세요~!" 추석 인사
MBC 새 월화드라마‘배드파파’장혁-손여은-하준-김재경-최기섭이 다정하고 따뜻한 추석인사를 전했다.

오는 10월 1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극본 김성민, 연출 진창규, 제작 호가엔터테인먼트, 씨그널픽쳐스)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기로 결심한 가장의 치열한 사투를 그려내는 이야기. 퇴출된 복서의 재기 시도를 담아내는 치열한 액션과 의문의 신약이라는 판타지적인 요소, 거기에 짙은 가족애가 더해져 흥미진진한 스릴과 가슴 따뜻한 감동을 담은 신선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배드파파’팀이 시청자들을 위해 한가위 인사를 전하는 영상이 24일(오늘) MBC 드라마 공식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MBCdramanow)에 공개됐다. 장혁-손여은-하준-김재경-최기섭이 단란히 모여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가운데,“가족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계시죠?”라는 장혁이 다정히 건네는 안부 인사가 담긴 것.

이어 “한가위 즐겁게 보내세요”라는 손여은의 환한 미소,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고 따뜻한 한가위 되세요”라는 하준의 인사말과 함께 활기찬 목소리의 김재경이 “10월 1일 배드파파!”를 외치며 본방사수에 대한 독려를 더한다. 이어 다섯 사람은 누가 먼저랄 것 없이 카메라를 향해 “안녕~”하고 손을 흔들며 환한 웃음을 터트린다.

특히 장혁-손여은-하준-김재경-최기섭 등은 함께 모여 단란히 서 있는 모습, 서로의 멘트를 할 때 다정하게 웃는 모습 등을 통해 벌써부터 ‘배드파파’팀의 화목한 케미를 드러내고 있다. 진정한‘호감형 배우’들이 모여 탄생할 ‘新판타지 스릴러’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배드파파’는 추석연휴가 끝난 후 오는 10월 1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