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맨' 18일 개봉, 4D로 봐야 느끼는 신세계

enews24 함상범 기자 | 입력 2018-10-18 오전 9:43:17 | 최종수정 2018-10-18 오전 11:14:23


'퍼스트맨' 18일 개봉, 4D로 봐야 느끼는 신세계
기대작 '퍼스트맨'(데이미언 셔젤 감독)이 오늘(18일) 국내 개봉한다.

지난 주 북미에서 개봉한 '퍼스트맨'은 '그래비티'를 잇는 압도적 체험과 우주비행사가 된 듯한 기분을 전하며 전 세계 및 북미, 국내에서도 언론시사회 이후 찬사를 받으며 최대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특히 북미에서는 4DX 상영관이 폭발적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올 가을 진정한 체험의 신세계로 안내하고 있다는 평으로 영화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특히 일찌감치 영화제를 통해 선관람한 관객들은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재관람까지 이어가고 있어 가장 영화다운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데이미언 셔젤 감독 역시 “4DX로 보기 좋은 영화인 것 같다. 우주비행사가 경험하는 것을 느끼고, 우주로 발사되는 것을 느끼고, 마치 미사일과 같은 로켓의 꼭대기에 앉아 있는 듯한 기분이 들고, 달을 걸을 때나 닐 암스트롱의 제미니 8호가 통제불능으로 튕겨져 나갈 때 관객이 그 현장의 두려움을 느끼고, 우주비행사들의 경험이 어떨지 그 경외감과 장엄함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사진=UPI


함상범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