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이선빈과 열애 인정 후 오늘(7일) '런닝맨' 첫 녹화..유재석 반응은?

enews24 장창환 기자 | 입력 2019-01-07 오전 10:44:38 | 최종수정 2019-01-07 오전 11:04:31


이광수, 이선빈과 열애 인정 후 오늘(7일) '런닝맨' 첫 녹화..유재석 반응은?
배우 이광수가 이선빈과의 열애 인정 후 첫 녹화에 참석한다.

오늘(7일)은 이광수 열애설 이후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첫 녹화일이다. 두 사람의 인연이 '런닝맨'에서 시작된 만큼 유재석을 비롯한 멤버들이 이광수를 짓궂게 놀릴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두 사람은 2년 전인 2016년 6월 '런닝맨'을 통해 처음으로 만났다. 당시 이선빈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이광수가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힌 상태였다. 이에 이광수는 이선빈의 출연에 입이 귀에 걸린 듯 행복한 제스처를 취했고 "우리 사귀기로 했어요", "다음 주에 결혼 발표를 하겠다" 등 장난으로 핑크빛 무드를 이어갔다.

그러다 지난해 7월 또 한 번 '런닝맨'을 통해 만나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당시 이선빈은 "이광수에 대한 마음이 유지됐냐"는 질문에 "그럼요"라고 답했고, 연신 이광수를 다정하게 대해줬다.

이렇게 두 차례 만남을 가진 이광수, 이선빈은 결국 올해 7월부터 연인으로 결실을 맺었다. 열애 '5개월'째인 연인인 것. 또 지난 2007년 모델로 데뷔한 이광수는 이선빈과의 열애가 데뷔 '11년' 만에 첫 공개 열애라 의미를 더한다.

한편 이날 '런닝맨' 녹화분 방송일은 미정이다.

사진=eNEWS DB


장창환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