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임보라, SNS '좋아요' 10만개 받은 비키니 사진 공개

enews24 이언혁 기자 | 입력 2019-06-13 오전 10:31:40 | 최종수정 2019-06-14 오전 9:33:20


'스윙스♥' 임보라, SNS '좋아요' 10만개 받은 비키니 사진 공개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승희가 수영복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11'의 '잇 해시태그' 코너에서는 바캉스의 필수 아이템인 수영복을 살펴본다. 이어 다섯 MC들의 수영복 사진도 선보인다.

장희진은 화보 촬영 당시 입었던 시스루 로브와 컬러 블록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2년 전 사진임에도 변함 없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관리하는 배우의 면모를 뽐내싿. 표예진은 탈색 헤어에 홀터넥 스윔 웨어를 매치한 사진을 공개했다. 평소 단아한 이미지와 다른 파격적인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장희령은 싱가포르 호텔 수영장에서 래시가드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승희는 뒤태가 오픈된 수영복 사진을 공개하며 성숙미를 뽐냈다. "앨범 재킷 사진"이라고 소개한 승희는 "지금껏 바캉스를 단 한 번도 다녀오지 못했다. 그래서 개인 수영복이 한 벌도 없다"면서 "첫 수영복을 선택하는 기준은 안전"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임보라의 수영복 사진이 공개됐다. 라임 옐로 컬러 수영복을 입은 임보라의 사진은 SNS에서 좋아요 10만개를 받았다고. 임보라는 완벽한 힙 라인을 자랑하는 수영복 사진을 공개하며 예쁜 얼굴에 이어 몸매까지 좋은 '퍼플 언니'의 입지를 한층 굳건히 했다. 임보라의 사진을 본 장희진은 "사진찍기 전에 힙 운동하고 바로 찍은 거죠?"라고 짓궂게 물었고, 임보라는 "열심히 했죠"라고 답했다.

13일 오후 7시 방송.

사진=패션앤 제공


이언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