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한지은과 열애 2달만 입대.."따뜻한 응원 부탁" 특별한 곰신 (종합)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9-08-12 오후 3:28:07 | 최종수정 2019-08-12 오후 3:55:33


한해, ♥한지은과 열애 2달만 입대.."따뜻한 응원 부탁" 특별한 곰신 (종합)
한해, ♥한지은과 열애 2달만 입대.."따뜻한 응원 부탁" 특별한 곰신 (종합)
한지은은 특별한 곰신이다. 한해에 대한 애정이 공식입장에서도 보인다.

12일, 1990년생 래퍼 한해와 배우 한지은이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인으로 거듭났다.

한해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한지은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한해와 한지은이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한해 측은 "두 사람이 8개월 째 만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다만 한해가 군복무 중이라 더 이상의 확인은 어렵다"고 밝혔다.

연인 한지은 측은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12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설명하며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같은 공식입장에서 한지은의 넓고 따뜻한 마음씨가 엿보여 눈길을 끈다. 당초 한해 측은 한지은과의 연인 사이가 공개되는 것을 꺼려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던 반면, 한지은은 당당하게 사랑하는 사람을 밝혔고,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인에 대한 마음과 여자로서의 자존감이 보이는 대목이라 실제 더 많은 응원이 함께하고 있는 상황.

특히 한해와 한지은이 지난해 12월 연인이 됐고, 지난 2월 한해가 군입대를 하면서 한지은은 단 2달 만에 곰신(고무신)이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은 현재 서로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여전히 예쁜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라는 것이 관계자 전언이다.

한편 한해는 2011년 그룹 팬텀으로 데뷔했으며 2015년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쇼미더머니4', '놀라운 토요일' 등에 출연하며 훈남으로 이름을 알린 한해는 지난 2월 입대해 의무경찰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한지은은 지난 2010년 영화 '귀'로 데뷔했으며 영화 '리얼', '창궐' 등으로 주목받았다. 현재 JTBC '멜로가 체질'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eNEWS DB, 한해, 한지은 SNS


최신애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