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출연 확정..멜로 나눌 여주 누굴까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9-12-10 오후 6:18:31 | 최종수정 2019-12-11 오전 10:38:21


강하늘,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출연 확정..멜로 나눌 여주 누굴까
강하늘이 3년 만에 영화로도 복귀한다.

10일 강하늘 소속사 측은 "강하늘이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면서 강하늘의 스크린 복귀를 인정했다.

강하늘이 출연을 결정한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랜 시간 서로를 그리워 하지만 만날 수 없는 남녀의 이야기를 그리는 멜로 영화로 알려졌다.

극중 강하늘이 맡을 역할은 별다른 목표 없이 삼수 생활을 하면서 누군가와 편지를 주고 받는 남자 영호 역. 강하늘의 출연이 확정된 만큼, 강하늘과 멜로 만남을 할 여자 연예인이 누구인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하늘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로 '기억의 밤'(2017) 이후 3년 만에 영화에 복귀한다.

앞서 강하늘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올해 5월 제대한 후 복귀작으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선택해 역대급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오는 21일 개막하는 연극 '환상동화'와 2020년 2월 방송 예정인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2'에도 출연하는 등 군제대 이후 열일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줄 예정이다.

사진=eNEWS DB


최신애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