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쇄골 피어싱 인증..한예슬 코걸이 이어 '파격룩 릴레이'(종합)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20-01-07 오후 8:58:41 | 최종수정 2020-01-08 오전 11:17:04


현아, 쇄골 피어싱 인증..한예슬 코걸이 이어 '파격룩 릴레이'(종합)
현아, 쇄골 피어싱 인증..한예슬 코걸이 이어 '파격룩 릴레이'(종합)
현아가 한예슬에 이어 파격 패션을 선보였다.

가수 현아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쇄골 자리에 피어싱을 한 모습으로 훅 파인 레이스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이다.

귀여운 표정과 상반되게 파격적인 쇄골 피어싱 패션을 한 현아에게 많은 관심과 눈길이 쏠리고 있는 대목.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힙하다"고 하는 한편, "다소 파격적이다"라는 반응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현아의 쇄골 피어싱 또한 크게 화제가 되면서 '쇄골 피어싱'이란 실시간 검색어가 포털 사이트를 장식하고 있는 상황.

현아에 앞서 한예슬 역시 지난 5일 열린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에서 파격룩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당시 한예슬은 화려한 플라워 드레스를 아름답게 소화했지만 뱀파이어를 연상하는 화장법과 소를 연상하는 코걸이를 선보여 "파격적이다"라는 반응을 얻었다.

한예슬 역시 다음 날인 6일까지 이틀 연속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됐으나, 이에 굴하지 않고 시상식 후 집에 도착해서도 SNS를 통해 코걸이 사진을 게재하는 당당한 마이웨이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11월 싱글 'FLOWER SHOWER'를 발매하고 활동했으며, 한예슬은 최근 '언니네 쌀롱'에서 하차했다.

사진=현아 SNS, 한예슬 SNS,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방송캡처


최신애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