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출신 박현서, 드디어 데뷔! 2020년 달릴 준비 완료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20-01-22 오후 1:24:29 | 최종수정 2020-01-22 오후 2:11:48


'K팝스타5' 출신 박현서, 드디어 데뷔! 2020년 달릴 준비 완료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5' 출신 박현서가 드디어 데뷔를 확정했다.

박현서 소속사 엠케이에스이엔티는 22일 "박현서가 23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밤 중'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박현서는 'K팝스타 시즌5'에 출연해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감성과 뛰어난 잠재력으로 심사위원이었던 박진영과 유희열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에 부응이라도 하듯 데뷔곡 '밤 중'은 박현서의 감성이 묻어나는 자작곡으로, 제목처럼 밤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고요한 분위기의 노래다. 자신의 긴 어둠 속, 누군가 한 줄기 밝은 빛을 내어주길 바라며 곡을 썼다는 그녀의 마음처럼 쓸쓸한 느낌의 곡이지만, 깨끗하고 따뜻한 음색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홀린다.

오랜 준비 끝에 데뷔하게 된 박현서는 소속사를 통해 enews24에 "드디어 첫 번째 곡을 발표하게 되었다. 너무 떨리고 설렌다. 앞으로도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수 있도록 부지런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현서는 기획사 엠케이에스이엔티와 계약을 맺고 한솥밥 가수인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의 곡 '온도'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김지연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