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조병규, "♥김보라와 잘 만나고 있다..언급 조심스러워"③

enews24 고홍주 기자 | 입력 2020-02-24 오후 12:02:25 | 최종수정 2020-02-24 오후 6:03:22


[인터뷰] 조병규, "♥김보라와 잘 만나고 있다..언급 조심스러워"③
배우 조병규가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 김보라를 살짝 언급했다.

조병규는 24일 강남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종영 라운드 인터뷰에서 “(김보라와) 잘 만나고 있다. 같은 업계 종사하다보니 말 하기가 조심스러운 게 사실이다”라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앞서 조병규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스카이캐슬)로 호흡을 맞춘 김보라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를 모았던 바. 지난해 2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두 사람은 2년째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인터뷰] 조병규, "♥김보라와 잘 만나고 있다..언급 조심스러워"③

조병규는 “워낙 잘 돌아다녀서 많이 목격하시는 것 같다. 둘 다 차가 없어서 항상 걸어서 다닌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하면서도 “같은 업계이다 보니 언급 자체가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단어 하나 붙이기가 조심스럽다”고 덧붙여 여자친구를 배려했다.

조병규는 지난 2015년 드라마 KBS2 ‘후아유-학교 2015’로 데뷔해 장르 캐릭터 불문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력을 쌓았다. 본격 얼굴을 알린 건 JTBC 드라마 ‘SKY캐슬’(스카이캐슬). 그리고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까지, 2연타 홈런을 날린 조병규다.

극 중 야구 구단 드림즈 운영팀 직원 한재희 역을 맡아 무르익은 연기를 선보인 조병규. 그는 “작년 한 해 마지막과 시작을 ‘스토브리그’란 좋은 작품이란 작품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함께 하며 저도 성장하는 느낌이었다. 제가 막내라 형들의 연기를 보며 배울 점이 많았고, 현장에서 처세하는 법이나 여러 측면으로 미숙한 면이 많을텐데, 그런 측면에서 성장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고홍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