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권, '펜트하우스' 출연 확정..'좀비탐정' 잇는 열일ing[공식]

enews24 고홍주 기자 | 입력 2020-09-10 오후 5:59:05 | 최종수정 2020-09-10 오후 6:10:39


하도권, '펜트하우스' 출연 확정..'좀비탐정' 잇는 열일ing[공식]
배우 하도권이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하도권이 출연을 예고한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극 중 하도권은 예고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펜트하우스’의 아이들을 가르치는 성악가 선생님 ‘마두기’ 역으로 등장할 예정.

실제 성악가 출신의 하도권의 노래 실력 뿐 아니라, 예고 입시를 둘러싸고 펜트하우스에서 펼쳐질 다양한 사건 속에서 마두기가 어떠한 역할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하도권은 1994년 뮤지컬 배우로 시작하여 드라마로 활동 분야를 넓히며 SBS ’스토브리그‘에서는 국가대표 1선발 투수 강두기 역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9월 방송 예정인 KBS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의 방영도 앞두고 있어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신스틸러’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깊이를 더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도권. ‘펜트하우스’를 통해 보여줄 하도권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도권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후속으로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고홍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