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방탄소년단, "만장일치로 출연 찬성"

enews24 고수진 기자 | 입력 2021-03-23 오후 2:26:45 | 최종수정 2021-03-23 오후 5:13:48


'유퀴즈' 방탄소년단, "만장일치로 출연 찬성"
24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민석, 이하 유퀴즈) 99회에서는 방탄소년단 특집이 펼쳐진다.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일곱 멤버가 '유퀴즈'에 단독 출연을 알려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집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안방 1열 본방 사수를 부르는 단체 스틸 이미지와 멤버들의 출연 계기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 멤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유퀴즈'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묻자 "7명 모두 만장일치로 나가고 싶었던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대답하며 구체적인 특집 명을 꼽는 등 '찐 자기님' 면모를 보였다. 이들은 시작부터 꽉 채운 오디오와 리액션으로 활기찬 녹화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 빌보드 1위의 자리에 올랐을 때 느꼈던 솔직한 기분부터 2018년 대중문화예술상 단체 사진 촬영 비하인드까지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묻고 대답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드높인다.

녹화 당일,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 또한 떨리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유재석, 조세호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녹화가 진행될수록 점점 무르익는 티키타카와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고. 이에 유재석, 조세호는 멤버들의 입담에 감탄을 표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자기님이 된 멤버들은 '유퀴즈'에 완전히 녹아 들어 진정성 있는 토크, 순도 100%의 리액션, '흥탄소년단'의 면모를 보였다고 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유퀴즈' 방탄소년단 특집은 24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tvN


고수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