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학력 위조 논란도 ing..스페인 대학 측 "합격여부 확인불가"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21-04-14 오후 9:03:18 | 최종수정 2021-04-15 오전 9:48:18


서예지, 학력 위조 논란도 ing..스페인 대학 측 "합격여부 확인불가"
서예지 학력 위조 논란도 계속되고 있다.

배우 서예지가 전 연인인 김정현 조종설, 학력 위조, 학교폭력, 갑질 논란 중 어느 하나 해결하기 못하고 있다.

그 가운데 스페인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 측이 서예지의 과거 합격 여부를 확인해주기 어렵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콤플루텐세 대학교 측은 "서예지의 합격 여부는 사생활이라 확인해주기 어렵다. 우리는 원칙적으로 수험생이 합격했는지 알리지 않는다"고 전했다.

앞서 서예지 측 주장에 따르면 서예지는 국내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스페인에서 유학했으며,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했지만 연예계 활동을 위해 입학하지 않았다.

하지만 서예지는 이미 많은 방송에서 해당 대학을 다녔다고 직접 말하는 등 거짓말을 했고, 소속사는 모든 의혹이 터진 13일에야 공식입장을 통해 학력 위조 논란도 짧게 해명했다.

소속사 측은 김정현 조종설 관련 공식입장의 아래에 "최근 서예지 씨의 학력과 관련된 문의가 많아 이 자리를 빌려 사실 관계를 답변 드립니다. 서예지 씨는 스페인 마드리드 소재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 통지를 받아 입학을 준비한 사실이 있으나, 그 이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함에 따라 정상적으로 대학을 다니지 못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사진=eNEWS DB


최신애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