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엠카' 1위…"불안한 마음으로 컴백했는데 감사하다"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3-03-28 오후 8:50:35 | 최종수정 2013-03-29 오전 8:38:07


실력파 여성듀오 다비치가 '엠카운트다운' 정상에 올랐다.

다비치는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둘이서 한잔해'로 1위를 자치했다.

다비치, '엠카' 1위…"불안한 마음으로 컴백했는데 감사하다"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2AM을 제치고 1위로 호명된 다비치는 믿기지 않는 듯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멤버 이해리는 "사장님! 우리 1등했어요"라고 외치며 기쁨을 만끽했고 새 앨범 작업에 도움을 준 많은 이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강민경은 "5년만에 2집을 내고 불안불안한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좋은 선물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노래 불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엠카'에서는 샤이니가 Mnet의 연간 프로젝트인 '레전드100-아티스트'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서태지와 아이들의 히트곡 '시대유감'을 불렀다. 샤이니는 이날 스페셜 무대에서 서태지와 아이들이 1995년에 발표한 '시대유감'을 샤이니만의 개성을 담아 편곡해 선보였다.

인피니트의 성열, 성종, 호야가 스페셜MC로 나선 가운데 샤이니, 인피니트, 틴탑, 제국의 아이들 파이브, 아미, 레인보우, 다비치, 투빅, 레이디스코드, 홍진영, 이블, 지나, 라니아, 허각, 오프로드 등이 출연했다.

사진=허정민기자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