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대만 첫 단독 콘서트 대성황에 눈물 "감회 남달라"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13-05-20 오전 10:52:32 | 최종수정 2013-05-20 오후 4:07:21


가수 보아가 대만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보아는 지난 18일 오후 7시(현지시간) 대만 대학교 체육관에서 '보아 스페셜 라이브 2013-히어 아이 엠 인 타이페이(BoA Special Live 2013-Here I am in Taipei)'를 개최했다. 이날 보아는 열정적인 라이브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매너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3000여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보아, 대만 첫 단독 콘서트 대성황에 눈물 "감회 남달라"
특히 이번 공연은 보아가 데뷔 후 대만에서 펼치는 첫 단독 콘서트로, 지난 1월 열린 서울 공연을 통해 '최고의 디바' 보아의 명성과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만큼 공연 전부터 높은 관심을 얻었다. 17일 대만에 도착한 보아를 보기 위해 공항에는 취재진과 수많은 팬들이 운집, 주변 일대가 북새통을 이뤄 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날 공연에서 보아는 생생한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한국, 미국, 일본 발표곡들을 총망라한 23곡의 무대를 선사,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 무대는 물론 어쿠스틱한 발라드, 파워풀한 록 등 보아의 다채로운 음악과 매력으로 대만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또 관객들은 보아를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 '한별' 무대가 시작하자 카드섹션으로 'B♡A'를 만들었음은 물론 '넘버 원(No.1)' 무대에서는 관객 모두가 일제히 '감동이죠', '울어줘~'라고 적힌 슬로건을 펼쳐 보여 보아가 감동의 눈물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보아는 "그 동안 여러 번 대만을 방문했지만 단독 콘서트로 무대에 오르니 감회가 새롭다. 대만 팬 여러분의 이벤트에 정말 감동받았다. 뜨거운 호응 보내주셔서 감사 드린다. 다음에 더욱 좋은 모습으로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보아는 오는 25일 대구 EXCO, 6월 1일 부산 KBS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김지연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