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불패 이민우, 비투비 빠진 이유는?

enews24 오미정 기자 | 입력 2013-02-15 오전 1:10:43 | 최종수정 2013-02-15 오전 1:10:43


JTBC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서 극중 데뷔를 준비하는 아이돌 그룹인 ‘청담불패’ 멤버 가운데 이민우가 드라마를 바탕으로 실제 대뷔한 그룹 비투비(BTOB) 멤버에 빠져 있어 팬들에게 아쉬움을 주고 있다.

비투비는 ‘청담동 살아요’를 통해 연기자로 먼저 인사를 한 후 극중 데뷔 시기와 맞물려 실제로도 비투비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계획한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이다. 극중 청담불패는 지난 2월 데뷔했다. 이어 비투비는 지난 21일 쇼케이스를 열고 활동을 시작했다.

청담불패 이민우, 비투비 빠진 이유는?
‘청담동 살아요’의 청담불패는 5인조였다.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정일훈 등 현재 비투비 멤버에 이민우가 포함돼 있었다. 하지만 실제 데뷔한 비투비에는 이민우의 이름이 빠졌다. 대신 이창섭 육성재 프니엘 등 3명의 멤버가 추가됐다.

소속사 측은 “이민우가 건강상의 문제로 팀에 합류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민우는 여전히 회사에서 연습생으로 지내고 있다”며 “건강이 회복되고 좋은 기회를 얻게 되면 데뷔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투 비트(Born to Beat)’라는 이름의 비투비는 데뷔곡 ‘비밀’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사진 = '청담동 살아요' 캡쳐>


오미정 기자 omj0206@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