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애니 '크루즈패밀리', 최고의 명장면 BEST3는?

enews24 안소현 기자 | 입력 2013-05-24 오후 1:37:04 | 최종수정 2013-05-24 오후 2:09:58


드림웍스의 환상과 감동의 애니메이션, 영화 '크루즈패밀리'가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명장면 BEST3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웰메이드 애니 '크루즈패밀리', 최고의 명장면 BEST3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 첫 번째로 손꼽히는 장면은 크루즈 패밀리의 아들 덩크와 귀여운 애완동물 더글라스의 깜찍한 에피소드다. 더글라스는 사나운 이빨을 가진 악어의 외모와 강아지처럼 성향을 가진 일명 악어강아지다.

텅크의 지시에 따라 옆구르기로 애교를 부리던 더글라스가 절벽 위에서 추락하는 장면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준다. 떨어지는 더글라스를 바라보며 당황한 나머지 “잘했어, 더글라스”라고 중얼거리는 텅크의 안타까운 모습 역시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한다.

두 번째 명장면은 뜨거운 가족애로 진한 눈물을 자아내는 감동적인 에피소드다. 아이디어가 넘치는 가이의 등장 이후 가족들에게 찬밥 신세를 면하지 못하던 아버지 그루그는 지각변동을 만나 가족들을 위해 희생한다. 이를 결심한 그루그와 가족들의 작별인사는 가슴찡한 감동을 선사한다.

마지막은 애니메이션계의 비주얼 혁명을 가져온 장면으로 상상 속 선사시대를 아름다운 색채로 표현해낸 배경이다. 형형색색의 식물들로 수를 놓은 정글의 비주얼은 크루즈 패밀리가 새로운 세계를 만나 놀라움 이상으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 속이 투명하게 비치는 에메랄드 빛 바다는 현실 그 이상의 아름다운 대자연을 체험케 한다.

웃음, 감동, 비주얼 세 가지 재미 포인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크루즈 패밀리'는 개봉 2주차에도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꾸준한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제공=CJ E&M


안소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