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한국 가수 최초 日 5대 돔 투어 마무리 "꿈 이루어졌다"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3-06-18 오전 8:35:12 | 최종수정 2013-06-18 오후 2:07:55


동방신기가 도쿄돔 공연을 끝으로 한국 가수 사상 최초로 펼친 일본 5대 돔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동방신기는 지난 4월 27일 사이타마 아레나(스타디움 모드) 공연을 시작으로 삿포로돔, 나고야돔, 후쿠오카 야후오크!돔, 오사카 쿄세라돔, 도쿄돔 등 5대 돔에서 일본 라이브 투어 ‘동방신기 LIVE TOUR 2013 ~TIME~’을 개최, 총 16회 공연에 70만 관객을 동원하며 현지에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동방신기, 한국 가수 최초 日 5대 돔 투어 마무리 "꿈 이루어졌다"
5대 돔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 도쿄돔 공연은 지난 15~17일 3일간 화려하게 펼쳐졌다. 3시간 동안 총 28곡의 무대를 선사하며 뛰어난 라이브와 강렬한 퍼포먼스, 다채로운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도쿄돔 공연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관객들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됐다. ‘In Our Time’ 무대가 시작되자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빨간색 야광봉 불빛이 한꺼번에 파스텔 블루색으로 바뀌었음은 물론 파스텔 블루색 불빛 사이로 이번 투어의 타이틀인 ‘TIME’이 빨간색 글자로 떠오르는 장관을 연출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공연을 마친 후 유노윤호는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5대 돔 투어의 꿈이 실현되었다. 아직도 꿈만 같고,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최강창민은 “10년 전에는 5대 돔 투어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꿈이 이루어져서 정말 기쁘고 이 꿈같은 시간을 팬 여러분들과 함께 소중히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동방신기는 5대 돔 투어에 이어 오는 8월 17, 18일 양일간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일본 라이브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동방신기 LIVE TOUR 2013 ~TIME~ FINAL in NISSAN STADIUM’을 연다. 이번 투어를 통해 85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가수 사상 최다 관객 기록을 달성할 예정이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전수미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