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점령' 최진혁, "진심으로 경건하게 감사드린다"

enews24 고홍주 기자 | 입력 2013-06-18 오후 4:07:12 | 최종수정 2013-06-19 오후 2:43:33


"진심으로 경건하게 감사드립니다."

'구가의서' OST로 음원 차트를 장악한 최진혁이 감격 어린 소감을 전했다.

18일 정오 12시 공개된 최진혁의 '잘 있나요'는 오후 2시 기준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 싸이월드 등 실시간 순위 1위를 석권하는 등 놀라운 저력을 발휘했다. 전문 가수가 아닌 배우의 노래가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다.

'차트 점령' 최진혁, "진심으로 경건하게 감사드린다"
이와 관련해 최진혁은 이날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많은 관심에 어찌할 바를 모르겠습니다. 진심으로 경건하게 감사드립니다. 이 마음 평생 잊지 않도록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적어 감격 어린 마음을 엿보게 했다.

최진혁이 이번에 부른 '잘 있나요'는 당초 가수 더원이 발라드 버전으로 불러 화제를 모았던 '구가의서' OST 수록곡이다. 최진혁은 이번에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불러 전혀 다른 느낌을 살려냈다.

특히 최진혁은 이번 OST 작업을 통해 극중 윤서화를 사랑하는 절절한 마음을 담아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그의 애절한 목소리와 서정적인 기타 선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최진혁 버전'의 방송 직후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최진혁은 '구가의서'에서 천년 악귀가 된 구월령을 연기하고 있다.



고홍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