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연애를 기대해'로 안방 출격…"'연기자' 보아를 기대해!"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3-07-19 오전 8:03:50 | 최종수정 2013-07-19 오후 2:50:17


가수 보아가 KBS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의 여주인공을 맡으며 첫 정극연기에 도전한다.

KBS 2TV 2부작 파일럿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는 20대 청춘남녀의 적나라한 사랑 이야기를 유쾌하고 진솔하게 그려낼 이야기로 보아는 극중 여주인공 주연애 역을 맡아 최다니엘(차기대 역)과 호흡을 맞춘다.

보아, '연애를 기대해'로 안방 출격…"'연기자' 보아를 기대해!"

극 중 보아는 매번 나쁜 남자만 만나게 되는 연애허당 주연애로 분해 예측불허의 럭비공 매력을 무한 어필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감독과의 미팅에서 보아는 열정적인 자세와 놀라운 흡인력을 보여주어 그 자리에 있던 감독은 물론 관계자들까지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연애를 기대해’의 연출을 맡은 이은진 PD는 “보아가 이번 작품에 임하는 진중한 열정, 최선을 다하겠다는 그 의지에 매료되었다. 연기자로서의 보아와의 호흡을 굉장히 기대하고 있다”며 “연기자 보아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주연으로서 첫 정극 연기도전을 하게 될 보아와 최다니엘 두 사람의 만남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 안방극장에 새로운 재미를 안겨줌과 동시에 동갑내기인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 역시 무한대로 치솟고 있다.

한편, KBS ‘연애를 기대해’는 연애와 사랑 그리고 ‘밀당(밀고 당기기)’에 지친 2030 세대의 고민을 짚어주며 공감 백배의 연애담을 흥미진진하게 녹여낼 예정이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전수미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