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 최우식, SBS '심장이 뛴다' 전격 합류 "新 예능 기대주"

enews24 이인경 기자 | 입력 2013-08-10 오전 10:43:10 | 최종수정 2013-08-10 오후 3:54:42


JYP엔터테인먼트 연기파 신예 최우식이 SBS 파일럿 예능 '심장이 뛴다'에 전격 출연한다.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특수사건 전담반 TEN2’, 시트콤 ‘패밀리’,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최우식이 첫 예능에 도전,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인 것.

JYP엔터 최우식, SBS '심장이 뛴다' 전격 합류 "新 예능 기대주"
SBS의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인 '심장이 뛴다'는 연예인들이 일선 소방서에서 근무하며 대원들을 도와 실제 소방업무(화제진압, 인명구조 및 구급활동)를 수행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올바른 안전의식과 진정한 삶의 가치를 전한다는 기획 의도를 가지고 있다.

전혜빈, 박기웅, 조동혁, 이원종 등과 함께 합류하게 된 최우식은 팀의 막내로 밝은 활력을 불어넣으며 감동과 진정성 있는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3일 부산의 한 소방 학교에서 5박 6일의 합숙기간 동안 구조대 체험을 거쳐 소방대원이 되는 과정을 통해 희생의 숭고함, 생명의 고귀함을 되새기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심장이 뛴다’는 9월 초 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최우식은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박은빈의 남동생 윤유준 역을 맡아 김수현으로부터 누나를 지키는 누나바보 캐릭터를 열연해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인기리에 종영한 OCN 드라마 ‘TEN2’를 통해 남성미 넘치는 열혈형사 박민호 역으로 호평을 받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인경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