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하지원, 등산복 화보서 카리스마 작렬 "산악영화 한 장면?"

enews24 이인경 기자 | 입력 2013-08-20 오전 10:22:51 | 최종수정 2013-08-20 오전 10:35:20


'카리스마' 배우의 양대산맥인 최민수와 하지원이 등산복 화보를 함께 찍었다.

두 사람은 노스케이프의 전속 모델로, 최근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온라인상에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민수-하지원, 등산복 화보서 카리스마 작렬 "산악영화 한 장면?"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의 FW화보 중 일부 컷으로, 영하 10도의 실내 빙벽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최민수는 영하의 날씨에도 끄덕 없어 보이는 다운 재킷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빙벽을 배경으로 어우러진 모닥불과 시베리안 허스키는 혹독한 한파에 홀로 맞서 싸우는 듯한 고독한 분위기를 더해 눈길을 끈다.

한편 레드, 와인 등 밝은 색상의 다운 재킷을 입은 하지원은 바람에 날리는 긴 머리와 고혹적인 표정을 연출하고 있다. 마치 영화 ‘러브레터’ 속 한 장면처럼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겨 연기파 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여름 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시원한 화보네요", "이번 노스케이프 화보도 대박인 듯", "애잔한 하지원의 눈빛과 하얀 눈 배경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화보가 아니라 최민수의 일상 같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 최민수 하지원이 촬영한 노스케이프의 2013 가을•겨울시즌 화보는 오는 9월 홈페이지(http://www.northcapekorea.com) 및 전국 매장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노스케이프


이인경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