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김병욱 사단 합류, '감자별' 행성캐스터 역 낙점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3-09-27 오전 8:22:29 | 최종수정 2013-09-27 오전 9:08:21


박은지가 김병욱 사단에 전격 합류한다.

27일 박은지 소속사 싸이더스HQ는 박은지가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극본 이영철 연출 김병욱 이하 감자별)'에 오는 10월 21일(월)에 방송 예정인 11회부터 출연한다고 밝혔다.


박은지, 김병욱 사단 합류, '감자별' 행성캐스터 역 낙점
극중 박은지가 맡은 ‘김지현’ 역은 감자별 행성의 행성캐스터로 등장하는 인물. 박은지는 MBC '스탠바이'와 SBS '출생의 비밀' '웃찾사' 등에서 선보였던 센스 넘치는 대사처리와, 능청스럽고 다채로운 표정연기 등 다양한 연기를 발휘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박은지는 올해 6월에 종영한 '출생의 비밀' 이후, '감자별'을 계기로 다시 한번 정극에 고정 출연을 확정 지으며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은지는 tvN 'SNL 코리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들을 통해 천연덕스러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어, 이번에도 특유의 감초 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렇게 박은지의 합류와 함께 이순재, 노주현, 금보라, 여진구, 고경표, 하연수 등이 출연하는 tvN 시트콤 '감자별'은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싸이더스HQ


전수미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