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유명 사진작가들과 호흡 맞춘 신년 화보 발매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14-01-08 오전 10:33:08 | 최종수정 2014-01-08 오전 10:54:11


남성그룹 JYJ(재중 유천 준수)가 최고의 사진 작가들과 함께 작업한 'The JYJ' 3호를 내달 한일 동시 발매한다.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2월 'THE JYJ' 3호가 한일 동시 발매 된다"며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각 멤버 별 화보 형태의 매거진이 발매되며 서로 다른 작가들과 특별한 콜래보레이션 작업을 했다"고 밝혔다.

JYJ, 유명 사진작가들과 호흡 맞춘 신년 화보 발매
이어 "영화, 공연, 투어 등 각자의 솔로 활동에 매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자 솔로 별 매거진을 발행하기로 결정했다. 또 최고의 사진 작가 조선희, 목나정, 김영준과 함께 짝쿵 콜라보를 진행하였고 자신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생각을 사진 속에 투영 할 수 있도록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다.

JYJ는 "작가님과 긴 시간 상의해서 촬영을 준비 하다 보니 촬영 할 때 자신을 내려 놓을 수 있게 되었다. 사진을 즐긴다는 생각을 처음 하게 된 것 같다. 지금 나의 20대 모습을 남겨 두는 기록 같은 작업이 되었다. 사진을 보면서 나도 처음 보는 내 모습을 보게 되어 놀랐다"고 밝혔다.

이번 호에서는 특별히 야외 로케 장면이 담긴다. 김재중은 일본 솔로 앨범 투어 때 사진 작가와 동행했고 박유천은 영화 '해무' 촬영장인 부산 곳곳에서 올로케로 촬영을 진행했다. 또 김준수는 뮤지컬 '디셈버' 연습실에서 촬영을 가졌다.

'The JYJ'는 JYJ만의 인터뷰 매거진으로 25시간의 솔직한 인터뷰를 담은 'JYJ 창간 특집호'와 친구와 우정이라는 테마로 화보와 인터뷰를 담은'JYJ 여름 특집호'를 발행 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JYJ 신년 특집호'는 내달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매되며 씨제스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지연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