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신곡, 美 토크쇼 오프닝 곡으로 등장 '왜?'

enews24 이진호 기자 | 입력 2013-02-15 오전 1:10:44 | 최종수정 2013-02-15 오전 1:10:44


‘동방신기 신곡이 벌써부터 미국에?’
인기그룹 동방신기의 6집 타이틀곡 '캐치 미(Catch Me)'가 미국 유명 토크쇼의 오프닝 곡으로 등장해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방신기 신곡, 美 토크쇼 오프닝 곡으로 등장 '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동방신기의 신곡 '캐치 미'가 1일(현지시각) 미국 방송 ABC의 인기 토크쇼인 '라이브! 위드 켈리 & 마이클(Live! with Kelly & Michael)'의 오프닝 곡으로 삽입됐으며 두 진행자는 이 곡의 후렴구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는 동방신기가 아직 국내에서조차 방송활동을 시작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곡이 미국의 유명 토크쇼를 통해 자연스럽게 노출, 달라진 한류의 위상이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Live! with Kelly & Michael'은 미국 ABC TV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에 방영되는 모닝 토크쇼로, 진행자 켈리 리파와 미식축구 선수 출신 마이클 스트라한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한편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석권한 동방신기는 오는 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6일 MBC '쇼!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캣치 미'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진호 기자 zhenhao@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