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집 공개 "너무 매력있다" 깔끔이 노홍철도 인정, 어땠길래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4-07-12 오전 10:09:41 | 최종수정 2014-07-12 오후 2:05:55


하석진 집이 첫 공개됐다.

배우 하석진은 1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혼자남 일상과 함께 집을 공개했다.

하석진 집 공개 "너무 매력있다" 깔끔이 노홍철도 인정, 어땠길래
이날 방송에서 첫 공개된 하석진 집은 축구와 관련된 몇가지 소품으로 소박하게 꾸며진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하석진은 각양각색 맥주 캔을 주방 한쪽에 쌓아 놓고 "인테리어로 좋다"고 말하며 남다른 맥주 사랑을 드러냈다.

하석진은 공대 출신 답게 간단한 인테리어는 본인이 직접하기도 했지만 직접 손을 대고 간 자리에는 약간의 허점이 보이며 허당임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가구 옮기기에 도전했던 하석진은 수치 계산 실패로 원래대로 가구 배치를 다시 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하석진은 미개봉 신품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이며 탁원한 협상 능력을 선보이기도. 또 하석진은 집안 곳곳 모든 물건을 중고품으로 채웠다고 고백하며 냉장고 40만원, 세탁기 38만원에 구매했다고 말해 혼자남들을 놀라게 했다.

무엇보다 하석진은 냉장고 속 일렬도 잘 정리된 물건들을 보여주며 노홍철 못지않은 깔끔함을 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노홍철 역시 "너무 매력있다"며 "앞으로 우리 모임에도 나와보라"고 말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처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