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한혜진 박슬기 아이린 정호연, 주얼리 화보서 뭉쳤다!

enews24 이인경 기자 | 입력 2014-07-23 오전 11:15:25 | 최종수정 2014-07-23 오전 11:17:59


한국 최고의 탑 모델들이 다시 한번 뭉쳤다. 런웨이와 방송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는 한혜진과 박슬기, 아이린, 정호연이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그녀들은 누구보다 우아한 모습으로 클래식과 트렌디를 넘나드는 주얼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서머 주얼리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톱모델 한혜진 박슬기 아이린 정호연, 주얼리 화보서 뭉쳤다!
우선 한혜진은 화이트 의상에 골드 스완 네크리스에 로즈골드 롱 네크리스를 레이어링하여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표현하였으며, 블루 톱에는 블루컬러의 슬레이크 브레이슬릿으로 개성을 더했다.

화이트 톱을 입은 박슬기는 스와로브스키의 아이콘인 스완(Swan) 주얼리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정호연과 아이린은 네추럴한 롱 헤어에 슬레이크 브레이슬릿을 헤어밴드로 연출하여 상큼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풍겼다.

스와로브스키 마케팅팀 이지연 부장은 "소매가 짧아지는 여름엔 크리스털 주얼리를 포인트로 착용하여 시원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미니멀한 톱이나 원피스에 포인트가 될 만한 주얼리나 크리스털 주얼워치를 착용해 트렌디한 서머 주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슈어, 스와로브스키


이인경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