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3년만의 완전체 컴백 임박 '화려한 비주얼+군무로 중무장'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14-07-28 오전 10:02:47 | 최종수정 2014-07-28 오후 3:42:37


남성그룹 JYJ의 컴백이 임박했다.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늘 밤 자정 3년 만에 발매하는 JYJ의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가 공개된다"며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앨범 티저 이미지와 녹음실 사진 등을 공개하면서 궁금증을 증폭시킨 새 앨범에는 멤버들의 솔로곡도 담겨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JYJ, 3년만의 완전체 컴백 임박 '화려한 비주얼+군무로 중무장'
이미 JYJ 새 앨범에는 미국의 슈퍼스타 크리스 브라운의 곡 '발렌타인(Valentine)'이 수록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뿐 아니라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인 JYJ의 새 앨범 'JUST US'는 다양한 장르는 물론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개별 솔로 곡도 수록되어 있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 지난 22일 공개돼 두 눈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군무로 눈길을 끌었던 타이틀 곡 '백 싯(BACK SEAT)'의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궁금증은 더해지고 있다.

한편 JYJ의 새 앨범 'JUST US'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29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지연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