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라붐, 드디어 얼굴 공개 '환상 비주얼 눈길'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14-08-20 오전 10:53:00 | 최종수정 2014-08-20 오후 2:23:25


연예기획사 nh미디어와 내가네트워크의 공동 프로젝트로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 걸그룹 라붐(LABOUM)이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얼굴을 첫 공개했다.

라붐(LABOUM)은 19일 오전 웹사이트와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여섯 멤버의 얼굴을 오픈했다.

신인 걸그룹 라붐, 드디어 얼굴 공개 '환상 비주얼 눈길'
솔빈(SolBin), 율희(YulHee), 해인(HaeIn), 지엔(ZN), 소연(SoYeon), 유정(YuJeong) 6명의 멤버로 구성된 라붐(LABOUM)은 짧은 티저 영상 외에 구체적인 무대나 곡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멤버들의 우월한 비주얼만으로도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에서 "완소 미모" "라붐 데뷔 무대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들의 데뷔 앨범에는 엑소(EXO)의 '으르렁', 소녀시대-태티서의 '트윙클' 등을 통해 화제를 모은 작사가 서지음과 최근 JYJ 김재중 등 앨범 작업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신예 작곡가 정재엽이 참여했다.

한편 라붐은 오는 28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27일에는 서울 홍대 브이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nh미디어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