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앤스테이시, 브레이슬릿 토마스 커프 선보여

enews24 이인경 기자 | 입력 2014-08-25 오후 1:15:15 | 최종수정 2014-08-25 오후 1:23:23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만족시키는 가방과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는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가 "토마스 오거나이저 3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 자체 제작한 토마스 커프(Thomas Cuff)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토마스 커프(Thomas Cuff)는 패션 피플의 레이어드 스타일링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포인트 아이템 브레이슬릿으로, 조셉앤스테이시 톱 셀러 라인 토마스(Thomas) 시리즈의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패션 액세서리이다.

조셉앤스테이시, 브레이슬릿 토마스 커프 선보여
토마스 커프는 친환경적이며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SUS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 쉽게 변색되지 않고 은은하고 고급스러움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골드(Gold), 실버(Silver), 로즈골드(Rose Gold) 세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9만 원대.

한편 조셉앤스테이시는 토마스커프 구매 후 사진후기에 참여한 소비자들의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전세계 가난한 어린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후원하는 한국컴패션 의료지원프로그램에 기부할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캡슐라이프 홈페이지(www.capsul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인경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