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 '피노키오' 통해 생애 첫 OST 참여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4-11-19 오후 9:20:34 | 최종수정 2014-11-20 오전 8:40:08


가수 타이거JK'가 SBS '피노키오' OST에 참여한다.

SBS 드라마 스페셜 ‘피오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에 타이거JK라는 실력파 뮤지션이 함께한다.

타이거JK, '피노키오' 통해 생애 첫 OST 참여
전설적인 래퍼이자 프로듀서로서도 왕성하게 활동 중인 ‘타이거JK'는 그가 생에 처음으로 맡은 드라마 OST인 이번 '피노키오’ OST참여로 그의 음악적 활동범위를 더욱 넓혀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음악감독으로 참여하는 문성남(에브리 싱글데이)의 주옥같은 곡들도 순차적으로 발표 될 예정 이어서 드라마에 또 다른 음악적 생명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 된다.

‘피노키오’ OST 제작사의 관계자는 “이번 타이거JK의 OST 참여는 기존에 보기 힘들었던 래퍼의 OST 참여가 극의 활력을 불어넣어 줌은 물론, 그의 음악적인 센스가 극을 더욱 더 흥미 있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타이거 JK‘에 대한 굳은 믿음을 보였다.

한국 대표 힙합 프로듀서로 도약하고 있는 ‘타이거JK'의 ’피노키오OST'참여가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타이거JK가 참여한 ‘피노키오’ OST Part 1는 오는 20일 정오에 엠넷닷컴,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아이에이치큐(IHQ) 제공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