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압구정 백야' 깨알 패러디.."찍히면 죽는다" 폭소

enews24 고홍주 기자 | 입력 2015-03-07 오전 9:52:27 | 최종수정 2015-03-07 오전 9:52:20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가 최근 엄청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일일 드라마를 깨알 패러디 해 폭소를 선사했다.

6일(금) 방송된 Mnet '칠전팔기 구해라' 9화 '드라마' 편에서는 스칼렛(서민지)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청담동 쌀보리’에 깜짝 카메오로 출연하는 기회를 얻은 '칠전팔기'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B1A4의 바로와 '미생'에서 미친 존재감을 과시했던 배우 황석정이 카메오로 출연했고, 폭소를 자아내는 깨알 디테일로 시청자들의 시선를 강하게 고정시켰다.


'칠전팔기 구해라', '압구정 백야' 깨알 패러디.."찍히면 죽는다" 폭소
화제의 일일 드라마 '청담동 쌀보리'의 작가는 프로그램 이슈화를 위해 스칼렛과 스캔들이 났던 강세종(곽시양)을 극중 스칼렛의 전 남자친구로 캐스팅 하겠다고 나섰다. 세종 덕분에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칠전팔기 멤버들은 드라마 OST 작업에도 참여하는 기회도 얻게 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작가와의 마찰 이후 남자 주인공 사기준(김민재)이 별안간 코피를 흘리며 요절하는가 하면, 스칼렛의 황당한 출생의 비밀, 뜬금없는 춤 씬까지 재치 만점 패러디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해냈다. 결국 작가에게 미움을 받은 스칼렛은 죽음은 모면했지만 병실에 누워 발가락만 까닥거리는 진정한 '발연기'를 선보여야 했다.

'청담동 쌀보리' 카메오 출연과 OST 작업으로 자신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알리며 대중의 이목을 끈 칠전팔기 멤버들의 다음의 행보가 기대된다. 또, 엇갈리는 삼각 관계로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Mnet '칠전팔기 구해라'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Mnet 화면캡처


고홍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