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中 시상식서 2관왕 "멋진 상 주셔서 감사하다"

enews24 이진호 기자 | 입력 2015-04-14 오전 11:12:59 | 최종수정 2015-04-14 오전 11:23:59


솔로 활동에 나서고 있는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가 중국 '음악풍운방' 시상식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정용화는 지난 13일 중국 선전 심천완체육센터에서 열린 제15회 '음악풍운방' 시상식에서 해외 연예 관계자들이 선정하는 '해외 가수상'과 함께 씨엔블루를 대표해 '해외 인기그룹상'을 수상했다.

정용화, 中 시상식서 2관왕 "멋진 상 주셔서 감사하다"
'해외 인기그룹상'은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음악풍운방' 사전 투표에 따라 결정되는 상으로, 씨엔블루는 투표 마감과 동시에 해외 인기그룹 부문 1위를 기록해 일찌감치 수상을 확정지었다.

'음악풍운방' 시상식은 중국 최대 규모이자 최고 스타들이 함께 하는 자리로, 정용화는 두 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중국어권 한류 스타임을 스스로 입증했다.

정용화는 "곡을 쓰고 앨범을 만들면서 고민이 많았는데 이렇게 멋진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팬 여러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힘이 난다"면서 "돌아가서 멤버들에게 이 상을 전하겠다. 앞으로도 용기내서 음악하는 정용화 그리고 씨엔블루가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축하 공연에서 정용화는 솔로앨범 타이틀곡인 '어느 멋진 날'과 팬들을 위해 만든 팬송 '별, 그대'를 불러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한편 정용화는 5월 30일 싱가포르, 6월 20일 대만 타이베이, 27일 중국 광저우에서 아시아 투어인 '원 파인 데이'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 제공=FNC 엔터테인먼트


이진호 기자 zhenhao@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