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뮤비 속 '비주얼 갑' 남자 주인공은 누구? 이범수 사단 신인 김신

enews24 오미정 기자 | 입력 2015-06-19 오전 11:54:12 | 최종수정 2015-06-19 오후 1:11:26


지난 18일 출시된 홍대광의 신곡 '너랑'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남자 주인공이 훤칠한 키에 세련된 외모로 '비주얼 갑'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는 신예 김신이다. 184cm의 큰키와 준수한 외모가 매력적인 배우다. 현재 배우 이범수가 이끄는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다. 김신은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기적의 오디션' 출신으로 최종라운드까지 진출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홍대광 뮤비 속 '비주얼 갑' 남자 주인공은 누구? 이범수 사단 신인 김신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을 제안한 제작진은 김신에 대해 "프로필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멋있어 놀랐다. 연기력도 훌륭해 기대가 된다"고 호평했다. 평소 음악을 좋아하는 김신 역시 '슈퍼스타K' 당시부터 홍대광의 팬이었던 터라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가 더욱 반가웠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신은 '기적의 오디션' 멘토였던 이범수의 러브콜을 받아 그간 혹독한 연기 훈련을 받아왔다. 맥도날드, CJ 헬로비전, 하이트, 세노비스 등 굵직한 광고에 출연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이범수는 "배우로서의 열정이 담긴 눈빛과 자세가 눈에 띄었다. 제대로 된 훈련과 가르침을 받으면 훌륭한 배우가 될 것이라 확신했다"고 김신의 가능성을 높이 샀다.

'기적의 오디션' 당시 김베드로라는 본명으로 활동했던 김신은 개명과 함께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에도 캐스팅됐다. 그는 이 드라마에서 회장님 아들로 출연하며 구은애와 대결 구도를 펼친다.

사진 =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미정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