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깜짝 출연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15-06-19 오후 6:43:56 | 최종수정 2015-06-19 오후 6:45:34


남성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OCN 감성액션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 깜짝 출연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깜짝 출연
브라이언은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여주인공 윤주영(고성희)에게 추파를 던지는 재벌남으로 깜짝 등장했다. 그는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능청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브라이언 소속사 B You Ent 관계자는 20일 기자와 가진 전화통화에서 "브라이언이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 카메오로 출연했다"며 "드라마 제작사와의 인연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사실 카메오이긴 하지만 연기자가 아닌 터라 폐를 끼칠까봐 출연하지 않으려 했다. 하지만 PD님도 워낙 유명하시고 제작사와 친분도 있는 터라 기쁜 마음으로 촬영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 관계자에 따르면 브라이언은 한 번의 NG도 없이 해당 장면을 소화했다.

한편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작품이다. 이시영, 김무열, 류승수, 박해준, 고성희, 손종학, 이재용 등이 출연한다.

사진 제공=H2미디어


김지연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